이용후기

홈 · 커뮤니티 · FAQ

자주하시는 문의 정리

관리자 2021.06.10 936

첨부파일 :


밀브릿지를 이용하실때 자주 주시는 질문에 대해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Q1. 객실 내에서 취사가 가능한가요?

A. 네 저희 밀브릿지는 오대산 국립공원내에 위치해 있어서, 개인취사는 전면 금지 되어있습니다.
    객실 내 취사도구 구비도 허가를 받지 못했습니다.
    대신 숙박을 하시는 분들에게 조식은 기본 제공되오며,
    모든 식사는 저희 식당을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Q2. 저녁 식사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밀브릿지 식당은 일반 식당처럼 운영되고 있지 않습니다. 사전에 주문을 해주셔야 가능합니다.
     생활관 이용객에게 사전에 안내문자를 발송해 드리고 있으며, 원하실 경우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방문해 보신 분들께서는 잘 아시겠지만,
     저희가 산 중턱에 위치한 관계로 식자재 수급이 쉽지 않습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

Q3. 차를 이용하여 방문할 수 있습니까?

A. 기본적으로 차량의 출입을 금하고 있습니다.
    조성된 숲에 차가 다니는 것이 좋을 것이 없기도 하거니와,
    길이 좁아서 차량이 중간에 엉킬수도 있고 여러가지 문제가 많이 발생합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예외는 있을 수 있습니다..


    1. 공사용 차량, 작업용 밀브릿지 차량
    2. 생활관 이용객이 입/퇴실 시 짐을 내려놓기위해 잠시 방문하는 경우
    * 밀브릿지 내의 장시간 주차는 불가합니다.

    저희가 열심히 체험길을 가꾸어 놓았습니다.
    가급적이면 숲을 즐기시면서 걸어서 방문부탁드립니다.

Q3. 밀브릿지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전나무숲 밀브릿지는 365일 상시 개방이며, 영업시간 이후에도 개방되어있습니다.
     밀브릿지는 문을 걸어 두지 않습니다. 
     다만, 산의 밤은 도시의 밤과는 다릅니다. 
     저희가 설치한 가로등 불빛으로 길을 걷는데 크게 불편함이 없으나, 그래도 어둡습니다.
     여긴, 숲과 나무와, 야생의 동물이 어우러져 사는 곳이라서,
     예상 못한 위험이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낮시간을 이용하시는것을 권해 드립니다.


Q4. 반려동물과 같이 방문할 수가 있습니까?

A. 네, 사랑스런 반려동물과 함께하시고 싶으시겠지만,
     반려동물은 잠시 잊으시고, 방문 부탁드립니다.
     저희 내부규정상 허용 못해 드리니 이점 너그러이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Q5. 밀브릿지 객실에 대해 알려주세요.

A. 저희는 원룸형태이며, 모두 온돌방과 침대방으로 나뉩니다.

   침대방(1동 2인실 4개 생활관, 2동 4인실 b : 202, 205, 206), 

   온돌방(독립동 2인실, 독립동 3인실, 2동 2인실 b, 2동 4인실 b : 210, 211, 3동 3인실 b, 3동 4인실)


    3인실, 4인실의 경우에도 별도의 방이 없습니다.
    다인실을 이용하는 손님께서는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세면도구는 완비되어있으나, 치약과 칫솔은 직접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Q6. 예약대기 상태입니다. 어떻게 처리해야 한나요?


A. 네 예약대기는 완료진행중에 뜨는 경우도 있고, 카드로 예약 진행하시는 중에 문제가 생기면

   그대로 멈춰서 예약대기로 남아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문제가 생겨서 멈추는 경우에는 다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런경우 예약완료로 진행되지는 않습니다. 

   

   예약이 완료된 경우, 개인 예약확인에서 확인이 되며, 저희가 예약확정시 안내문자를 송부해 드립니다. 

   만일 위상황이 아니시면 예약이 안된상태입니다. 

   

   간혹 예약대기상태에서 착각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예약변경을 관리자가 처리하거나, 전화로 계좌이체로 처리하실때는 예약확인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됩니다. 

      홈페이지 달력처럼 되어있는 예약상황에만 표기됩니다. 


우선 많이 문의하시는 6가지 질문에 대해 정리해서 알려드렸습니다.